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2월 21일부터 1월 25일까지 공용마을인 마그나딘에 있는 고양이 상단 본부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썰매'를 조작하면, '천사 마샤', '산타 마락스'가 있는 보스 월드로 입장할 수 있다. 이들을 처치하면 크리스마스 칭호, 특성 장비 능력치를 높이는 아이템(R등급 특성의 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 아이템 '성스러운 별(사용하면 마그나딘에 있는 이용자 전원에게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배지 모으기' 이벤트가 1월 1일까지 열린다. 레볼루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 '빨간색 전구', '알록달록 실타래' 등 크리스마스 배지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재료를 모아 크리스마스 배지를 만들면 '축복받은 무기 강화주문서', '미확인 레시피' 등 인기 아이템을 받으며, 배지를 모두 모으면 '루돌프 탑승펫'을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