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판타지워택틱스R(Fantasy War Tactics R)’에 대규모 전투 콘텐츠 ‘미지의 낙원’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미지의 낙원’은 거대한 수중 생물 보스와 맞서 싸우며 ‘황금의 섬’까지 완주하는 신규 전투 시스템으로, 준비기간과 원정기간이 격주로 진행되며 원정기간 7일동안 매일 하루 1회씩 전투가 열리고 최대 8인까지 공격대를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성 영웅의 최대 레벨 제한을 기존 70에서 80까지 확장해주는 ‘한계 돌파’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미지의 낙원’에서 획득한 ‘미지의 과실’과 ‘골드’를 사용해 ‘한계 돌파’를 진행하면 1회에 최대 2레벨씩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각 서버별로 ‘미지의 낙원’ 원정 스코어를 합산하고, 누적 점수가 정해진 목표 수치에 도달할 때마다 ‘3~4등급 랜덤 룬 박스’, ‘4등급 랜덤 룬 박스’, ‘미지의 과실’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미지의 낙원’ 랭킹에 따라 최대 ‘수정 1,000개’를 지급하는 ‘더블 랭킹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에너지 300~500개’의 보상과 목, 금, 토, 일요일에는 별도의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17일까지 ‘크리스’와 ‘마스’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1월 4일까지 ‘상점’에서 ‘산타의 선물상자’, ‘산타의 특별한 선물상자’ 등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판타지워택틱스R’ 업데이트와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