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인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의 한국어 자막 업데이트의 공식일정 및 추가 스크린샷을 공개하였다.

'몬스터 헌터: 월드' PS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 정식 발매일인 2018년 1월 26일(금)에 기기를 통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어 자막을 적용하려면 PS4 본체가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하며, 또한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몬스터 헌터: 월드' PS4 버전(PLAS-10050)이 필요하다.

업데이트의 공식일정과 함께 추가로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옵션 화면(언어 선택화면), 아이템 BOX, 장비 강화메뉴, 시네마틱 장면 등을 볼 수 있다.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도움말 및 NPC 캐릭터의 대사, 어떤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는 지, 각 장비 및 아이템 메뉴, 시네마틱 화면 등이 한국어로 깔끔히 표시되는 점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좀더 “몬스터 헌터: 월드”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언어의 부담 없이 한국어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터 헌터: 월드' 한국어판 PS4 버전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18년 1월 26일(금)이며, 예약판매는 '11번가'에서 진행 중이다.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며,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