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마케팅 에이전시 주식회사 마크오는 자사가 매니지먼트하는 e스포츠 팀인 팀 블라썸과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콕스가 2018년 새로운 시즌을 맞아 게이밍기어 스폰서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스폰서십을 체결한 게이밍기어 전문 제조 수입원 콕스는 2017년도 5월에 국내 게이밍기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신생 브랜드로 론칭과 함께 출시한 COX CK700 교체축 카일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광축 키보드라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시장에 안착했다고 평가를 받고 있으며,향후 CK700 광축키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실험 정신이 돋보이는 게이밍기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유저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콕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팀 블라썸은 17년 오버워치 APEX S4와 APAC 프리미어를 우승한 GC 부산 팀을 매니지먼트 한 마크오의 e스포츠 브랜드 팀으로써 콕스와의 게이밍기어 스폰서십을 통해 18년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HGC코리아 그리고 신규 창단 진행 중인 배틀그라운드 선수들에게 게이밍기어 지급과 동시에 다양한 대회와 스트리밍 방송 등에서 콕스 게이밍기어를 브랜딩 할 예정 이다.

이어,이번에 스폰서십을 진행한 콕스의 관계자는 "매시즌 e스포츠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역사를 써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아갈 팀 블라썸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주식회사 마크오의 박신영 이사는 "새로운 e스포츠 시즌이 시작하는 1월에게이밍기어 스폰서십을 결정해주신 콕스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콕스 게이밍기어 브랜드가 많은 e스포츠 팬들과 유저 들에게 긍정적으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