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목), 군타라 온라인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패치가 적용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12월 7일에 시작된 투기장 시즌 2의 종료와 동시에 투기장 시즌 3가 시작되었으며, 파멸의 전당과 관련된 새로운 주간 퀘스트가 추가되고 기존 주간 퀘스트의 보상 경험치가 증가했다.

새로운 NPC '수집가 테슬라'는 필로스 임시 초소-파멸의 전당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새로운 주간 퀘스트 '특별한 것(8인 권장)'을 제공한다. 신규 주간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필로스 임시초소의 NPC '벨리마'에게서 받을 수 있는 '총 공격(8인 권장)'의 모든 연계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 파멸의 전당 입구에 위치한 수집가 테슬라


시즌제로 운영되는 투기장은 시즌 종료 시 랭킹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은 명예 포인트와 승률로 결정된다. 투기장 시즌 2의 보상은 1월 4일, 1:1과 2:2의 각 등급에 따라 모두 지급되며, 보상은 게임 내 랭킹정보(Alt+R)의 투기장 시즌 보상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투기장 시즌 3은 1월 4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2월 1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3의 보상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