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오늘(5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프랑스에서 온 초대장'(이하 해상의 대결)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상의 대결'은 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유럽 최고의 육군을 보유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해군력이 약한 프랑스의 몬트블랑이 타국에서 사관을 영입하기 위해 대규모 훈련을 진행하는 시나리오로 진행하게 된다. '해상의 대결'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2018 플래티넘 신년 티켓, 2018 신년 티켓, 주얼, 플래티넘 장비 티켓, 케벡X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 SR/R 스킬트레이너, SR 안나 데 멘도사(할로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해상의 대결' 포인트 보상으로 주어지는 '2018 플래티넘 신년 티켓'으로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2018 신년 특별 항해사인 SR 츠루히메, SR 노엘리아 몬트블랑, SR 샬롯 드 베리, SR 사무엘 벨라미, SR 라모나, SR 키카 캄파넬라, SR 라라 우르다네타 중 1명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해상의 대결'을 대비한 이벤트들도 같은 기간동안 진행된다. 먼저 '리워드 스카우트' 를 통해 '해상의 대결'에서 버프 효과를 발휘하는 항해사인 SR 에바 트레스(할로윈), SR 츠루히메(크리스마스), SR 그레이스 오말리(크리스마스), SR 세헤라자데(크리스마스), SR 안나 크루거(크리스마스), SR 루이지애나 불가코프(크리스마스), 골드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한 가지를 100% 리워드 상품으로 랜덤 지급한다. 또, 상점에서 고급 비스킷X6' 상품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리워드 상품으로 100% 지급하고, 육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육성 및 각성 진행 비용이 50% 할인되며, 스킬 레벨업과 진화 확률이 2배,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한편 1월 15일까지 신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8 신년 스카우트'를 통해 신년 특별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접속일에 따라 주얼, 금화,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2018 신년 특별 패키지를 통해 신규 항해사인 소니아 데라크루스, 쥬피톨 페르난데스를 확보할 수도 있다.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과 신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