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1주 4일 차 3경기에 서울 다이너스티가 출격했다. 이 경기에서 서울은 LA 글레디에이터즈를 상대로 맞아 4:0으로 승리를 거뒀다. '플레타'의 경기력이 승리의 핵심이었다.

쓰레기촌에서 1세트 혈투가 펼쳐졌다. 1라운드, 서울이 무난하게 화물을 끝까지 운반했다. '위키드'의 정크랫이 압도적인 화력으로 길을 터줬다. 그러나 글레디에이터즈가 2라운드에서 반격을 취했다. 깔끔한 교전으로 세 번째 거점으로 향했고, 박빙의 승부 끝에 마지막 거점을 획득했다. 추가 라운드에서 승부가 갈렸다. 서울이 '플레타' 위도우메이커의 슈퍼 캐리에 힘입어 완막에 성공하고 1세트 승리를 따냈다.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열린 2세트도 치열했다. 1라운드는 서울이 단 한 번의 일격으로 B거점까지 차지하며 일방적인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2라운드에서 글레디에이터즈가 추가 시간 끝에 B거점을 따내며 경기를 다음 라운드로 끌고 갔다. 글레디에이터즈는 추가 라운드에서도 거세게 항전했으나, 서울이 결국 승리했다.

3세트 일리오스, 1라운드에서 서울이 먼저 쟁탈지를 점령했다. 이후, '플레타' 위도우메이커의 후방 저격과 '버니' 트레이서의 전방 교란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져, 글레디에이터즈를 압살했다. 2라운드에서는 글레디에이터즈가 먼저 쟁탈지를 가져갔지만, '플레타'가 다시 팀을 캐리하며 서울에 승리를 안겨줬다.

눔바디에서 열린 4세트, 1라운드 공격에 나선 서울이 무난하게 마지막 거점까지 화물을 몰고 갔다. 서울은 마지막 라운드를 완막으로 깔끔하게 막아내고 4:0 완승으로 경기를 끝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1 첫째 주 4일 차 3경기

1경기 서울 다이너스티 4 vs 0 LA 글레디에이터즈
1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승 vs 패 LA 글레디에이터즈 - 쓰레기촌
2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승 vs 패 LA 글레디에이터즈 - 호라이즌 달 기지
3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승 vs 패 LA 글레디에이터즈 - 일리오스
4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승 vs 패 LA 글레디에이터즈 - 눔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