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사전예약이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월 19일부터 시작한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에는 하루 만에 30만 명이 몰리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고, 지난 15일 한 달이 채 되기 전인 28일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넥슨은 사전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으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를 지급한다.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는 야생에서 포획이 불가능한 희귀 공룡펫으로, ‘야생의 땅: 듀랑고’의 메인 마스코트인 동시에 귀여운 외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