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앱코]


앱코에서 신개념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BRAIN BT 110, 140 2모델을 출시했다.

BRAIN BT 110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는 무게 180g, 두께 6.6mm의 획기적인 3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성에 특화 된 컴펙트한 제품이다. 아이솔레이션 방식의 팬타그래프 스위치로 오타가 거의 없으며, 노트북 사용시에 느끼는 키감을 가지고 있다.

브로드컴 칩셋을 탑재한 블루투스 3.0방식을 채택 하였고, 단축키 하나로 간편하게 IOS / Android / Windows 모든 OS 완벽 호환이 되며, 충전식 리튬배터리 내장과 3단계 자동 절전 모드 적용으로 한번에 4시간 충전 시 최대 80시간 사용 및 대기시간 최대 90일까지 지원한다.

BRAIN BT 140 가로형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는 무게 165g, 두께 5.0mm로 일체형 90도 회전이 가능한 폴링 타입의 거치대를 기본 제공하여 테블릿, 스마트폰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브로드컴 칩셋을 탑재한 블루투스 3.0방식 채택으로 반응속도가 매우 빠르며, 신속한 페어링이 가능하다.

BT140 제품은 1회 2시간 충전시 최대 50시간 사용 및 대기시간 최대 150일까지 가능하며, 제품 우측의 블루투스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확인이 된다.

앱코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 블루투스 키보드 2모델 출시 기념과 더불어 0K 100, 110 팬타그래프 방식의 유선 키보드 구매시 사무실의 필수템 포스트잇과 스마트볼펜 SE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히며 “ 앞으로 앱코의 오피스 브랜드인 BRAIN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BRAIN’은 앱코의 오피스 브랜드로 헤드 카피인 ‘No Brainer(쉬운결정)’ 사용자의 오피스 환경을 구성하는 가장 쉬운 결정이라는 메시지와 같이 앱코만의 뛰어난 가성비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국내 오피스 제품 시장 공략을 위한 브랜드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