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이번 영상 인터뷰의 주인공은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bbq 올리버스의 정글러 '트릭' 김강윤 선수입니다.

유럽 최고의 정글러가 롤챔스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바로 이번 시즌부터 bbq 올리버스로 합류하게 된 '트릭' 김강윤 선수인데요. 오랜만에 롤챔스에 등장한 '아이번' 픽의 이유와 장점부터 바론 대치 상황 당시에 대해서도 자세히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바론 튀기러 가즈아~ bbq 올리버스의 정글러 '트릭' 김강윤 선수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Q.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소감 한마디 부탁드려요,

유럽에서 돌아온 후 오늘 LCK 첫 경기를 해서 부담감이 좀 있었는데, 이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Q. 오랜만에 롤챔스 복귀인데 긴장되진 않으셨나요?

매 시즌마다 첫 경기는 항상 긴장되고, 한 경기 할 때마다 긴장이 조금씩 풀리는 것 같아요.


Q. 유럽에서 지낼 때와 차이를 많이 느끼실 것 같아요.

연습량부터 다르고요. 한국 음식 먹는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웃음).


Q. 1세트에 콩두 몬스터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는데 경기가 끝난 후 팀 분위기는 괜찮았나요?

나쁜 그런 건 딱히 없었고요. 그냥 다음 게임 하자고 서로 말했던 것 같아요.


Q. 2세트 바론 대치 상황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바론 안에 와드가 없는 줄 알고 압박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핑크와드를 잘못 설치해서 큰 문제점이 됐었고요. 실수 하나 때문에 압박을 잘 못 했던 것 같아요.


Q. 2세트 아이번 픽이 의외였는데요(웃음). 연습 당시 팀의 반응은 어땠나요?

아이번 연습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코치, 감독님께서 허락해주셨고 스크림 결과 아이번은 좋은 것 같아서 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Q. 그렇다면 '아이번'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두 번째 버프부터 '블루'랑 '레드'를 줄 수 있거든요. 그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고 의외로 6레벨 이후에 약하지 않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Q. 오늘 경기 시작 전 bbq에서 치킨을 나눠줬는데(웃음),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에 저희 bbq에서 치킨을 다 나눠주셨는데, 치킨을 먹고 이긴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웃음). 치킨 파워로 이긴 것 같아요(웃음).


Q. 이제 락스 타이거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음 경기 각오 한마디 부탁드려요.

1승을 했지만 저희가 많이 모자란 것 같으니까 그 부족한 점 채우면서 다음 경기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