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는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의 스타 플레이어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 재킷)’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U.D.K 재킷은 전 세계 최초의 ‘e스포츠 스타 리미티드 에디션’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U.D.K 재킷의 전체 구성은 ‘Unkillable Demon King’을 상징화한 타투(tattoo) 스타일의 로고가 삽입된 박스와 박스 패키지 내에 U.D.K 재킷, 싸인 엽서, 개런티 카드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블랙 컬러 바탕에 골드 컬러 자수의 조화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등판에는 ‘FAKER’ 마킹을 삽입하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수량은 300개 한정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9만 8천 원이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e스포츠의 최강자 페이커 선수의 명성을 U.D.K 재킷에 담아내기 위해 디자인부터 출시까지 전 과정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이 제품을 통해 e스포츠와 팬들이 한 단계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U.D.K 재킷은 오는 20일 자정 전 세계 300개 한정 수량으로 동시에 출시된다. 그중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개의 수량이, 네이버 플레이 윈도를 통해 100개의 수량이 단독 판매된다.

자료 제공 : 슈퍼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