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MSI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 게이밍 데스크탑 및 모니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MSI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1월 8일(월) 부터 3월 31일(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매달 우수한 리뷰를 남긴 리뷰어 3명을 추첨하여 1등에게는 'MSI 게이밍 모니터 2대', 2등에게는 'MSI 게이밍 모니터 1대', 3등에게는 'MSI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사용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한정판 ‘MSI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여 현실감 있는 게이밍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제품 구매 후 사용기를 등록하고, MSI 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및 프로모션’ 카테고리의 ‘Reward Hunter’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된 사용기 링크를 신청 양식에 맞춰 응모하면 된다. 신청 양식은 성함, 이메일, 구매처, 등록된 사용기 링크, 사용기 페이지를 캡쳐한 이미지 및 구매한 제품의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한편, MSI게이밍 데스크탑은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CPU ‘i7-8700K’ 와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지포스GTX1080Ti' 칩셋을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이지스Ti3' 외에도 ‘MSI 코덱스3’, 세계 최초 커피레이크를 탑재한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인피니트X’, 독보적인 게이밍 데스크탑인 ‘MSI 인피니트X A시리즈’ 가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165Hz의 고주사율로 현실감을 한층 높이고 커브드로 몰입감까지 잡은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AG32C’와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27C2’를 출시하였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 및 모니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