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22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몬스터 에너지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이하 APL 파일럿 시즌)' Split3 2일차 경기가 열린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APL 파일럿 시즌 Split3 2일차 경기에는 지난 경기에서 'KSV_NOTITLE' 팀을 턱밑까지 쫓아온 'Talk too much' 팀의 선전이 기대된다. 'Talk too much' 팀은 뛰어난 개인 기량 함께 유기적인 운영을 선보이면서 단숨에 위협적인 팀으로 떠올랐다.

한편, 지난 19일(금) 진행된 APL 파일럿 시즌 Split3 1일차 경기는 스쿼드 모드와 솔로 모드로 진행됐다. 먼저 스쿼드 모드에서는 총 1,150점으로 'KSV_NOTITLE'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라운드 우승은 없었지만, 기복 없는 모습으로 3라운드 내내 상위권을 유지, 종합 1등을 차지했다. 특히 Split3부터 참여하는 'Talk too much' 팀은 신생 팀이지만 높은 킬 수와 안정적인 움직임으로 2위를 차지하면서 화려한 데뷔전을 치렀다.

솔로 모드에서는 DDC 소속 'DungDung2' 백승민이 최후의 1인이 됐다. 세 명이 남은 상황에서 백승민은 침착하게 한 명씩 제압하고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었다.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APL 파일럿 시즌은 매주 월, 금 오후 6시부터 서울 홍대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중계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지수보이' 김지수 해설위원이 맡는다.

APL 파일럿 시즌 전 경기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