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타이거즈가 시비르의 버티기 모드로 역전에 성공했다.



2세트 첫 킬은 락스 타이거즈가 따냈다. 락스 타이거즈 정글러 '성환' 윤성환의 세주아니는 3레벨 타이밍 갱킹을 통해 '린다랑' 허만흥의 카밀과 함께 '크레이지' 김재희의 갱플랭크를 잡아냈다. 초반 '트릭' 김강윤의 자크가 살짝 말리며 세주아니가 카운터 정글도 시도했고, 나쁘지 않은 분위기였다.

하지만 탑에서 다시 한 번 갱플랭크를 잡으려할 때 bbq의 자크 역시 갱플랭크의 뒤를 봐주고 있었다. 게다가 미드에서 '템트' 강명구는 순간이동까지 탑에 사용해 오히려 카밀이 전사하고 말았다. 그리고 잠시 뒤에 말자하가 또 탑에 개입하면서 카밀이 또 전사했다.

17분 드래곤 지역에서 bbq는 '키' 김한기의 브라움을 잘라보려 했지만, 오히려 합류 과정에서 락스가 빠르게 합류해 코르키가 2킬을 기록하며 이득을 취했고 협곡의 전령까지 락스가 가져갔다. 탑에서는 계속 갱플랭크가 카밀을 압박하는 구도가 나왔고, 락스는 탑 지역에 지원을 가기 보다는 미드에 협곡의 전령을 소환해 미드 1차를 파괴했다.

잠시 소강상태를 맞이했지만, 자크와 알리스타가 날카롭게 파고 들며 미드에서 싸움이 펼쳐졌다. 처음에 브라움이 잘린 락스는 길어진 교전에서 bbq의 많은 CC를 감당하지 못하며 세주아니를 제외한 전원이 전사했고 그 틈에 bbq는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순식간에 바텀과 탑 2차 타워까지 파괴하며 33분에 글로벌 골드가 9천까지 벌어졌다. 그래도 락스 타이거즈는 바텀에서 말자하를 끊어내고 미드 2차 타워는 지켜내 한숨 돌렸다. 이후 락스 선수들은 탑, bbq는 미드 쪽으로 서로 갈렸다.

락스는 탑 억제기와 쌍둥이 타워 한 개를 파괴했고, bbq는 미드와 바텀 억제기를 파괴했다. bbq는 바론을 노렸고 락스는 카밀이 바텀 스플릿을 시도하며 최대한 바론을 저지했다. 하지만 싸움을 피할 수는 없었고, 비비큐가 바론을 가져갔다.

바론 버프의 힘으로 탑 지역 공성에 들어갔지만, 시비르의 라인 클리어 덕에 뚫기는 쉽지 않았다. 그래서 bbq는 장로 드래곤으로 방향을 틀었고, 중간에 세주아니를 끊어내고 안정적으로 장로 드래곤까지 취했다.

바론과 장로 드래곤 버프로 다시 생성된 락스의 미드, 바텀 억제기를 파괴했다. 락스는 여기서 승부수를 던졌다. 과감하게 파고 들어 싸움을 유도했지만 bbq가 잘 빠져나갔다. 시비르가 있는 락스는 버티기 모드에 돌입했다.

무작정 버티는 락스를 상대로 bbq는 들어갈 수밖에 없었고 한타 교전에서 락스가 대승을 거두며 한방에 역전승을 이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