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일렉트로닉아츠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이 심시티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1월 24일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시장 콘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꽃 축제’, ‘리우 카니발’, ‘용의 카니발’ 등 세계 유수의 축제를 연상시키는 건물들을 통해 나만의 페스티벌 거리를 만들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축제들을 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포트투갈의 마데이라섬에서 봄을 맞이해 열리는 ‘꽃 축제’, 참가자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는 브라질의 ‘리우 카니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세계의 10대 축제 중 하나로 아름다운 가면 무도회를 즐길 수 있는 ‘베니스의 카니발’과 용 모양 보트로 숨가쁜 경주를 보여주는 ‘용의 카니발’, 한적한 카리브해의 음식부터 예술, 문화까지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캐리비안 카니발’ 등 세계 유수의 축제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시장 콘테스트 시즌: 심시티 페스티벌’은 심시티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다양한 건물들이 등장하는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화려한 시즌이 될 전망이다. 우선 시장 콘테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얻을 수 있는 ‘베니스의 카니발’ 건물을 시작으로 유저들은 세계 각국의 화려한 축제 건물을 한데 모아 나만의 페스티벌 거리를 만들 수 있다. 평소 주거지역 이외엔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심들이 거리로 뛰쳐나와 축제를 즐기는 등 전에 없던 진귀한 광경을 볼 수 있다. 사방에서 터지는 화려한 축포와 함께 내가 직접 만든 축제의 행렬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행진해 이를 관람하는 심들의 행복도는 물론 그 모습을 보는 유저들의 행복 또한 쑥쑥 올라갈 것이다.

심시티 페스티벌 업데이트로 유저들을 축제의 도가니에 풍덩 빠뜨릴 ‘심시티 빌드잇’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