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제이엔


주식회사 이제이엔(대표 박찬제)은 24일, 자사가 주최하고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후원하는 Monthly Battle.DOG : 제 1회 JUST DANCE 2018 경연대회가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에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열린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온라인 방송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비소프트의 리듬액션 게임인 '저스트 댄스 2018'을 통해 진행되며 2번의 시도로 얻게 되는 게임점수와 예술점수를 통해서 경쟁을 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1등 100만원, 2등 70만원, 3등 50만원 외 다른 상금을 포함해 총상금 규모 320만원을 획득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e스포츠 플랫폼 Battle.DOG을 통해 선발된 뱅붕, 하느르, 햇살살, 선바, 지우지마, 윰찌니,
초하_, 설인하, 키오키오, 콘대가 선수로 참여하게 되며 컨텐츠 기획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나성은 캐스터로, 서울예술단에서 여러 작품활동 중인 정지만 단원이 해설자로 참여하며 온라인 해설자로 인기 스트리머 흐앙과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따효니가 참여한다.

대회를 진행하는 이제이엔의 박찬제 대표는 "제1회 JUST DANCE 2018 경연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도 e스포츠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으며 "매달 다른 게임을 주제로 진행 예정인 ‘Monthly Battle.DOG’을 통해 시청자와 참여자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 대회는 트위치의 Bbattledog TV 채널을 통해 방송이 진행되며 페이스북과 실시간 방송에서
닌텐도 스위치 및 다수의 게임 타이틀 등 다양한 경품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