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군타라 온라인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정원의 주인'이 진행됐다.

'FOURTH UPDATE. 정원의 주인'은 숲속 '팔리오르의 정원'을 무대로 펼쳐지는 내용으로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필드와 던전을 포함하고 있으며, 66~70 레벨 신규 장비 또한 추가되었다. 정원의 주인이자 던전 보스인 '다소스'는 신규 던전 팔리오르의 정원에서 만날 수 있다.

신규 지역으로는 지난 업데이트 지역인 '에리뉴 온천'의 미공개 지역이 추가된다. 통곡의 계곡, 빼앗긴 언덕, 물안개 협곡, 잊혀진 온천, 들끓는 땅으로 구성된 세부 지역에서는 65~70레벨 몬스터가 출몰하며, 이와 함께 새로운 일일 퀘스트 및 반복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게임에 접속해 에리뉴 온천 주둔지의 NPC '루'로부터 신규 지역으로 이동하는 안내 퀘스트 '통곡의 계곡으로'를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를 진행하면 '고립된 초소'에 도착하게 된다. 고립된 초소은 신규 던전 팔리오르의 정원 공략을 준비하기 위한 주둔지 역할을 하게 된다.

팔리오르의 정원은 새로운 70레벨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권장 인원 4인 던전이다. 던전이 추가되면서 신규 길드 퀘스트, 시나리오 퀘스트, 업적이 추가되었으며, 쿤 열쇠와 초월 포인트 보존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몬스터 도감도 확장되었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몇 가지 개선 패치도 진행되었다. 이제 50레벨 미만 유니크, 레전드 깜짝 (무기,방어구) 상자가 플레이어의 직업 장비 아이템만으로 구성되도록 변경된다. 또, 파멸의 전당과 무한의 균열의 주간 퀘스트 보상이 무한의 균열 증표으로 지급되며, 현재 게임 내 레벨 분포 및 획득량에 따라 상향 조정되었다.

한편, 2월 21일 점건 전까지 '누렁이의 선물' 이벤트와 접속 특별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며, 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계정에 수수께끼의 유니크 펫 알 [각인]을 지급하는 구매 감사 이벤트와 초보자 지원 혜택도 변경 없이 유지된다. '정원의 주인'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