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플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맵 ‘그랑플람 아시아지부’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중국 자금성을 배경으로 선보이는 신규 맵 ‘그랑플람 아시아지부’는 동양적인 분위기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일반전, 협력전(정예), 친선전, 자유연습장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 보상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했다. 카드를 오픈할수록 상위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진행되는 카드 보상 이벤트에 따라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액션포인트(AP)로 ‘나뭇가지’와 ‘깨진 기와’, ‘판석 조각’ 등의 전리품을 제공하며, 수집한 전리품으로 ‘날씬 팽이’, ‘회전목마 장식’, ‘예쁜 인형’ 등을 만들면 ‘선택형 레어부스터’, ‘주화박스’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월 8일까지 ‘그랑플람 아시아지부’ 맵에서 촬영한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천을 많이 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무제한 코스튬’과 이벤트 전용 칭호 ‘아시아의 별’을 지급한다.

한편, 1월 28일부터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8 봄 시즌 챌린저스’를 시작한다. 올해부터 ‘사이퍼즈’ 단독 리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2개 리그에 각 8팀이 참여, 리그 별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최종 1, 2위팀이 상위 리그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이퍼즈’의 업데이트 및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8 봄 시즌 챌린저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