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2주 차 2경기에서 Oz-판타스틱이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3:2 스코어로 역전승에 성공하며 최종 스코어 2:0으로 맥스틸_블랙을 제압하며 B조 승자전에 올랐다.

이하 Oz-판타스틱 정승하의 인터뷰 전문이다.


Q. 오늘 모두 역전승을 거뒀는데?

스피드전할 때 웬만하면 내가 캐리를 했었는데 오늘 너무 못했다. 그래도 중간에 팀원들이 멘탈을 잡아줘서 마지막에 집중할 수 있었다. 덕분에 아이템전에서도 잘 풀렸다.


Q. 맥스틸_블랙과 대결이 이렇게 힘들거라고 생각했는지?

사실 우리가 가뿐하게 이길 줄 알았다. 연습 때도 만나본 적이 없는 팀인데 생각보다 엄청 잘하시더라.


Q. 승자전에서 아프리카 위너와 만나는데?

스피드전에서 연습을 조금 같이 해봤는데 우리가 이기긴 이겼다. 아이템전은 해보진 않았지만 자신감이 있다. 아프리카 위너는 장진형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은 아이템전이 약하다고 생각한다.


Q. 방송 인터뷰에서 목표가 개인전 결승이라고 했는데, 팀전은 어디까지 예상하나?

A조에서는 펜타 제닉스랑 게임킹이 워낙 강하고, B조는 우리가 일단 4강을 가고 운이 좋으면 결승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지난 시즌 예선에 우승팀인 큐센 화이트의 이재인 선수를 예선에서 이겼다. 그런데 결국 본선을 못갔다. 본선 무대에 대한 갈증이 컸는데, 이번에는 꼭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