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30일(화), 카카오게임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개발사 KOG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의 제작 참여 소식이 전해지며 전세계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모바일로 다시 태어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간단한 컨트롤 만으로도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전투 액션 쾌감과 윤여진, 홍범기 등 추억의 오리지널 성우, 그리고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음악(BGM) 과 영웅들까지 원작에서 사랑받은 요소들을 모두 담아냈다. 여기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 방식과 60여종에 달하는 신규 캐릭터, 그리고 원작에서 이어지는 방대한 스토리 구성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무장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귀엽고 깜찍한 ‘그랜드체이스’ 캐릭터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다운로드 방법과 정식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그랜드체이스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