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인기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이하 격전의 아제로스)가 올 여름에 출시되며 오늘부터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을 구매하고 자신의 진영에서 함께 싸울 새로운 용사들을 찾아 모험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을 통해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새로운 탈것과 애완동물 및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그리고 음성 대사 등 다른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를 받을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최근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이하 군단)에서 부서진 섬과 아르거스를 오가며 함께 싸운 각 동맹을 대표하는 네 개의 신규 동맹 종족들을 자신의 진영으로 모집하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고 평판을 획득하여 동맹 종족의 신임을 얻은 플레이어는 해당 종족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아제로스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어둠에 물든 공허 엘프와 용맹한 빛벼림 드레나이를 자신의 진영으로 끌어들일 수 있으며, 호드 플레이어는 고대의 나이트본과 고귀한 높은산 타우렌을 동맹으로 삼을 수 있으며 추후 더 많은 동맹 종족들이 게임에 추가될 예정이다.


격전의 아제로스가 출시되면, 영웅들은 해상 왕국 쿨 티라스와 트롤 제국 잔달라로 가 지원군을 모집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전략 요충지 스트롬가드를 차지하기 위해 20명의 플레이어가 협동 플레이를 펼치는 격전지에 참전하며, 군도 탐험을 통해 위험한 미지의 섬에서 적 병력과 자원 경쟁을 펼치게 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격전의 아제로스는 각 진영이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대륙 뿐만 아니라 동맹 종족, 무작위 군도 탐험 그리고 대규모 격전지 등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호드 대 얼라이언스 갈등을 가져올 것”이라며 “올 여름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이 어느 진영에 소속되어 싸우든 그들의 충성심을 시험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동맹 종족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최근 개편된 1부터 100레벨까지의 퀘스트 경험도 즐길 수 있다. 군단의 부서진 섬에서 도입되며 호평 받았던 난이도 조정 시스템 기능이 확장되어 이제는 아제로스, 아웃랜드, 드레노어 지역에서도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난이도가 자동으로 변경되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속도로 퀘스트, 이야기 및 기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동맹 종족 캐릭터를 20레벨부터 110레벨까지 완전히 성장시킨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에서 해당 종족의 위상 확립에 기여한 보상으로 제공되는 종족 고유의 ‘유산 방어구’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은 45,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 딜럭스에는 다음과 같은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에서 호드 또는 얼라이언스에 대한 본인의 충성심을 자랑스럽게 알릴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와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 탈것에 올라 전장으로 돌진하고, 아기 토르톨란 애완동물 꺼북이와 함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하스스톤(Hearthstone®): 최전선에서의 고단한 하루가 끝나면, 선술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핫’한 ‘불타는 아제로스’ 카드 뒷면으로 하스스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 호드 및 얼라이언스 테마 스프레이로 머나먼 세계에 자신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세 가지 색상의 신규 탈것, 원시 불꽃호랑이에 올라 시공의 전장을 호령할 수 있다.

오버워치(Overwatch®): 미래의 전장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 테마의 토르비욘 음성 대사와 트레이서 감정표현, 안두인, 실바나스, 제이나, 바로크 사울팽 스프레이, 쿨 티라스와 잔달라 플레이어 아이콘을 통해 자신이 속한 진영을 널리 알릴 수 있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위의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 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것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바로 얻고 사용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것은 추후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 추가될 예정이다.



■ 격전의 아제로스 주요 콘텐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영웅들의 충성심과 불굴의 의지를 시험대에 올릴 새로운 콘텐츠들을 담고 있다. 이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들을 기다리는 여정은 아래와 같다.

전설적인 두 왕국 탐험: 호드의 용사는 잔달라로 이동하여 그곳의 트롤들에게 이번 전쟁에 그들 해군의 힘을 빌려 달라고 요청한다. 얼라이언스의 수호자는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고향인 해상 왕국 쿨 티라스로 항해하여 그곳의 주민들이 같은 편에서 싸우도록 설득한다.

새로운 동맹 종족 결집: 종족 각자의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는 여러 동맹 종족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여 신선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높은산 타우렌, 공허 엘프, 검은무쇠 드워프 등 이들 종족의 신뢰를 얻으면 각 종족의 캐릭터를 생성하여 자신의 진영에 힘을 보탤 수 있다.

대해의 군도 약탈: 주인 없는 아제로스의 군도를 찾아 계속해서 바뀌는 적과 환경, 그리고 목표에 대응해야 한다. 세 명이 팀을 이루어 상대 진영의 방해꾼 또는 적 플레이어와 경쟁하며 섬의 자원을 수집하고 전투력을 키워야 한다.

격전지로 돌격: 20명의 플레이어가 대규모 협동 플레이를 펼치는 격전지에서 전투를 벌여 주요 전략 요충지를 차지해야 한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크래프트(Warcraft®)의 전투에서 영감을 얻은 이 신규 PvE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을 차지해 진영의 힘을 강화하고, 병력을 이끌어 목표를 점령하며 적 지휘관과 최후의 일전을 펼쳐야 한다.

티탄의 힘으로 방어구 강화: 군단이 지나간 후 모습을 드러낸 귀중한 자원인 아제라이트를 찾아 마그니 브론즈비어드가 각 영웅에게 위임한 전설의 목 장식, 아제로스의 심장에 이 자원을 불어넣어 방어구의 새로운 힘과 특성을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120레벨까지 성장: 혈신이 타락한 흔적을 찾아 썩은굴로 향하고, 잃어버린 티탄 금고의 비밀을 밝혀내며 죽음의 땅 드러스트바에서 탈출하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새롭게 10레벨을 올려 12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다. 이후에는 전역 퀘스트, 공격대, 던전 등을 통하여 더 큰 힘을 키울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는 소장판(Collector’s Edition)으로도 판매될 예정이며, 소장판에는 위에 언급된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와 더불어 다양한 전리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소장판의 가격, 구성품, 판매 방식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은 홈페이지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