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인디 개발사 인플루전(대표이사 곽노진)은 하이엔드 방치형 액션RPG '스톰본3 : 블레이드 워'를 2월 1일부터 사전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이날부터 약 2주간 국내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여 게임 콘텐츠와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한 후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스톰본3 : 블레이드 워’는 하이엔드 방치형 액션RPG를 표방하는 만큼 하이엔드 급의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방치형 게임인 만큼 자동기능을 제공해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스톰본3 : 블레이드 워’의 개발사 인플루전은 4인으로 구성된 소규모 개발사로 지난 2016년 7월 설립하여 효율적인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수 인원으로는 개발하기 힘든 고퀄리티 게임 개발을 하여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있으며 첫 출시작인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2016년 11월에 글로벌 출시 하여 현재 약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스톰본3는 지난 제7회 게임 창조오디션에서 Top5로 입상한바 있다.

‘스톰본3’는 현재 구글 플레이 홈페이지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곧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플루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