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박희원)는 본격 드래곤볼 격투 액션 게임 PS4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한국어판이 오늘 (2월 1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격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독자적인 연출의 ‘2.5D’로 펼쳐지는 무대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골라 3 대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본 작품의 스토리에서는 토리야마 아키라 원작자의 감수를 받은 신규 캐릭터 ‘인조 인간 21호’가 열쇠를 쥐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게임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 바 있다.

PS4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발매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친구 추가 한 후 ‘드래곤볼 파이터즈’ 관련 퀴즈를 댓글로 남기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PS4 및드래곤볼 피규어 등을 증정한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발매 기념 퀴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S4, PC용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PS4는 64,800원, PC는 54,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