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인터렉티브


인플레이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2017년 10월에 정식 발매한 한글판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의 ‘갈라드리엘 검 이야기 확장팩’이 2월 7일에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된 갈라드리엘 검 이야기 확장팩은 유저들이 엘리트 엘프 전사인 알타리엘을 최초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적들에게 갈라드리엘의 검으로 불리는 알타리엘은 엘프의 여왕인 갈라드리엘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전사이며 나즈굴을 사냥하기 위해 1000년간 모르도르로 보내졌다. 갈라드리엘의 검 이야기 확장팩에 포함된 컨텐츠는 다음과 같다.

⦁ 갈라드리엘의 검으로 불리는 알타리엘을 최초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그는 새로운 지위의 나즈굴들과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 알타리엘의 엘프 검을 휘두르며, 갈라드리엘의 빛을 장착하고 새로운 전투 능력, 스킬 그리고 장비들을 쓸 수 있습니다.

⦁ 나즈굴과의 전투 중 새로운 네메시스 캐릭터들 Flint, Tinder 그리고 Slayer of the Dead 과 조우하며 또한 그들의 신비한 과거를 알게 됩니다.

⦁ 네메시스 시스템에 새롭게 추가되는 8명의 전설적인 오크들은 메인 캠페인 안에서 당신의 편으로 만들 수 있으며 그들은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메인 캠페인에 사용될 수 있는 알타리엘의 캐릭터 스킨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