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개발팀 ω-Force (오메가포스) 20주년 기념 작품이 되는 '진삼국무쌍' 시리즈 최신작 '진삼국무쌍8' 한글판을 2월 8일 국내에 정식 발매하였다.

'진삼국무쌍8'은 중국 대륙을 광대한 한 장의 맵으로 표현하여 플레이 전개가 다채롭게 변하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시리즈에 처음으로 채용하여 손쉬운 조작감은 그대로, 지금까지 없었던 자유자재의 전투로 시리즈 최고레벨의 일기당천의 상쾌함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무쌍 액션을 선보인다. 그리고 “매력적인 수많은 무장”들이 자아내는 장대한 삼국지 세계. 그 모든 것들이 융합되어 큰 역사의 흐름 속에 몸을 두고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진삼국무쌍으로 진화한 작품이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중에 등장하는 촉나라 장수 조운의 의상을 경극풍 코스튬으로 변경할 수 있는 다운로드 시리얼이 제공된다. 중국의 전통적인 경극 의상에 몸을 감싼 조운으로 전장을 뛰어다닐 수 있으며, 여느 때와는 색다른 분위기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2월 8일 정식 발매된 '진삼국무쌍8' 한글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글판 '진삼국무쌍8'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게임 및 발매에 관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디지털터치 브랜드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