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에서 설연휴를 맞이하여 접속만 해도 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지급하는 새로운 신규 이벤트 및 패키지가 등장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설 연휴 이벤트의 경우 단순히 접속만 하더라도 누적 일수에 따라 이벤트 오라 아바타 상자를 포함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FULL버닝 버프가 연휴 내내 제공될 예정이다.

신규 이벤트 패키지로는 수인족 영웅 패키지가 등장했고, 이와 연계되는 스토리형 이벤트 던전인 와일드 포레스트가 함께 나왔다. 특히 이벤트 던전의 경우 기존의 정규 콘텐츠를 연상케하는 높은 퀄리티로 많은 유저들이 찾고 있다.


▲ 이번 설날에는 수인족의 왕국을 구해보자!




■ 접속만해도 순황증과 아바타를 지급한다! - 설날 접속 이벤트

'설날에 줄개! 받개! 다받개!' 이벤트는 설연휴 기간인 2월 15일(목)부터 2월 18일(일)까지 4일 동안 접속하면 매일 지급하는 복주머니 아이템과 접속 누적일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줄개! 받개! 복주머니는 게임 내 피로도 바 상단의 출석체크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받을 수 있고, 각종 세라 아이템 중 1개와 1회용 증폭기 5개를 획득한다. 또한, 낮은 확률로 이번에 출시된 수인족 영웅 아바타(9부위, 교환불가)를 받을 수 있다.

누적 일수에 따른 지급 아이템은 누적 2일차에 2018 기념 오라 아바타 상자, 3일차는 SD총검사 크리쳐 상자, 4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받는다.

주의할 점으로 단순히 클라이언트를 켜놓은 것만으로는 출석이 인정되지 않고, 반드시 게임에 접속하여 출석체크 이벤트 아이콘을 매일 클릭해줘야 인정된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바타와 크리쳐, 순수한 황금 증폭서의 사용하지 않는경우 3월 29일(목) 일괄 삭제되니 그 이전에 미리 사용하도록 하자.


▲ 설 출석 이벤트로 아바타와 순황증을 얻어보자








■ 초고속 퀘전더리 완성? - 와일드 포레스트 던전

와일드 포레스트는 일종의 던전식 이벤트로 2월 8일(목)부터 4월 5일(목)까지 약 2달간 오픈되는 에토스 왕국 지역에 접속하여 관련 퀘스트 및 던전을 돌면서 게임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진행 방식은 우선 5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필요하다. 그리고 이벤트 던전 중 하드 난이도는 86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으므로 어느정도 레벨을 올려둔 캐릭터로 접속하자.

이후 해당 캐릭터로 세리아 방에 있는 도사견 이벤트 NPC인 하볼프를 클릭하여 대화를 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이벤트 마을인 에토스 왕국으로 입장할 수 있고, 다시 돌아오려면 수인형으로 변한 하볼프에게 말을 걸면 된다.

에토스 왕국에서는 4명의 NPC가 존재하며, 차례차례 말을 걸며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후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서 정화도를 올리고 보상을 받으면 된다.


▲ 세리아방의 하볼프에게 말을 걸고 퀘스트를 수행하자


▲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수인족 여왕 카르디어



정화도의 경우 길드 던전을 생각하면 쉬운데, 누적 정화율에 따라 토템의 밝은 기운(계정 귀속)과 지옥파티 상자(하루 최대 3회) 보상이 지급되며 정화율이 100%에 달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반 던전의 경우 견족 지역 / 묘족 지역 / 양족 지역 / 호족 지역 4개가 존재하며, 일정 확률로 히든 보스가 등장하여 상점 구매 재료인 토템의 밝은 기운을 추가로 얻게 된다.


▲ ※ 클릭하면 커집니다


▲ 기본적인 진행방식은 길드 던전을 연상하면 된다



모든 일반 던전의 정화도를 올리면 하드 던전인 비밀의 숲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에서는 클리어 시 하루 1회 보상을 받는다. 보상인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며 매우 어려움 기준으로 토템의 밝은 기운 10개, 퀘스트 레전더리 1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낮은 확률이지만 퀘스트 레전더리 장비가 한 번에 10개씩 지급되기도 한다.

던전을 돌면서 나오는 토템의 밝은 기운은 에토스 왕국의 카르디어 NPC를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에컨더리 장비 제작을 위한 투기 장비 상자와 레전더리 등급의 마법석 상자, 속성 강화를 붙일 수 있는 무기 보주 상자 등을 획득한다.

에컨더리 장비나 퀘전더리 장비, 그리고 쓸만한 레전더리 장비를 얻고자 한다면 적극적으로 이벤트 던전에 참여하는 것이 좋고, 그게 아니더라도 휴대용 용화덕이나 비탄의 탑 보증서(프리패스 권) 등 유용한 아이템이 많으므로 열심히 돌아두는게 여러모로 이득이다.


▶ 링에컨더리 및 레전더리 상자? 와일드 포레스트 바로가기

▲ ※ 클릭하면 커집니다


▲ 운이 좋다면 하루만에 레전더리 풀세트를 맞출지도?




■ 추댐 칭호 등장! - 수인족 영웅 패키지

해군 제독 패키지에 이어 등장한 신상 패키지 수인족 영웅 패키지는 동물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아바타다. 신규 캐릭터인 총검사를 포함하여 모든 캐릭터가 구입할 수 있고, 4가지 색상 타입이 존재한다. 판매 일시는 2월 8일(목) 점검 후 부터 4월 5일(목)까지며, 가격은 36,200세라다.

구성품 내역으로는 아바타 10부위(기존 8부위 + 얼굴 2종 + 피부)와 칭호 상자, 오라 상자, 크리쳐 상자, 세라 상자가 들어있으며, 칭호의 경우 공격 시 10% 추가 데미지 옵션을 지니고 있어 추뎀 세팅 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세라샵에서 수인족 영웅 칭호 보주 선택 상자를 통해 추가 속성 강화 및 모든 속성 강화 옵션을 달 수 있으며, 플래티넘 칭호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마을 이동 속도 +15 옵션이 추가로 붙게 된다.

플래티넘 칭호의 경우 칭호 상자 개봉 시 낮은 확률로 등장하거나, 세라샵에서 수인족 영웅 칭호 변경권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플래티넘 칭호로 변경된다.


▲ 플래티넘 칭호는 상자 개봉 시 낮은 확률로 등장한다



오라는 불꽃 정령왕의 가호와 얼음 정령왕의 가호 2종이며, 각각 물리/마법쪽 공격력을 +25씩 올려주며, 동시에 모든 속성 강화 +5가 달려있다.

크리쳐 상자는 염호족 미호 / 설묘족 루나 2종이며, 작고 귀여운 SD 형상의 생김새를 지니고 있다. 능력치는 물리/마법/독립 공격력 +20과 물리/마법 크리티컬 히트 +7% 그리고 모든 속성 강화 +10이다.

세라 상자는 달인/패왕/성장/큐브의 계약이 모두 함께 들어있는 마스터 계약 패키지(15일)과 엠블렘 소켓 생성기[피부] 그리고 크리쳐 먹이 300개 및 크리쳐 이름 변경권이 들어있다.


▶ 수인족 영웅 패키지 상세정보 보러가기






그리고 특이하게 이번 수인족 영웅 패키지 역시 주고 또주고 이벤트가 있다. 다만 보상이 기존보다 더 큰데, 우선 패키지 2개, 3개, 4개, 5개 구입할 때마다 추가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2개 구입 시 보너스 아바타 상자가 지급되며, 남자는 얼굴 여자는 모자 아바타를 추가로 받게 된다.

3개 구입 시에는 수인족 영웅 크리쳐 상자가 지급되며, 4개 구입 시에는 무기 아바타가 지급되며, 5개를 구입하면 스폐셜 보물 상자 10개가 지급된다.

스폐셜 보물 상자에서는 수인족 히든 크리쳐 상자를 비롯하여 교환 가능한 레어 클론 아바타 풀세트나 고대의 황금 증폭서, 수인족 영웅 플래티넘 칭호 등 값비싼 아이템들이 교환가능 상태로 나온다.

일반 크리쳐에는 아무런 스킬이 없지만 히든 크리쳐는 V키를 사용하여 공격을 하는 것과 동시에 캐릭터의 공격력이 20초간 15% 증가하는 기능이 붙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