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 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Bravo Team’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3월 7일(수) 39,800원에 발매한다. 또한 PS VR용 소프트웨어 ‘Bravo Team’과 PS VR 슈팅 컨트롤러가 포함된 ‘PlayStation VR 슈팅 컨트롤러 Bravo Team 번들팩’도 2018년 3월 7일(수) 92,800원에 발매한다.

‘PlayStation® R 슈팅 컨트롤러’는 가상 스코프 아래를 양 손으로 잡도록 한 디자인과 내장된 진동 피드백 기능을 통해 마치 실제 총기로 사격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PS VR용 소프트웨어 ‘Bravo Team’은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와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를 대응한다.(2개의 PS Move 컨트롤러가 필요)



■ ‘Bravo Team’ 게임 소개

Bravo Team은 동유럽의 가상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의 호송 임무가 실패하여 대통령 암살 사건이 발생하자 국가와 플레이어의 부대는 갈갈이 찢어질 위협에 처한다.

‘Bravo Team’의 핵심은 팀워크이며, Bravo Team은 플레이어와 팀원의 생존을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워야 하는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2인 협동 모드를 지원하는 게임이다.

커뮤니케이션 또한 필수적인 요소이다. 흩어져서 진행할까, 누가 저 무기를 사용해야 할까, 무엇이 보이는가 등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탈출을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