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마의 도심지인 '추마세라(Chumacera)'는 중심부를 기준, 남서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대도시인 '로스 레오나스'와 인기 지역인 '페카도'를 인근에 두고 있다.

지역의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니나 배치되어 있는 건물들의 수가 적은 편이고 지역의 절반은 공장 지역이기 때문에 파밍의 기대치가 그리 높은 편은 아니다. 때문에 스쿼드 플레이 시에는 초반 파밍 지역으로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나, 솔로나 듀오 플레이 시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정도의 규모다.

미라마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인 '페카도'가 가깝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비행기의 루트가 지역 근처를 지날 경우 낙하하는 인원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초반 교전을 선호하지 않는 유저라면 파밍 시작 지점으로 삼기에 나쁘지 않은 곳이다.


▲ 미라마의 섬유 산업 단지 '추마세라 (Chumacera)'


◆ 추마세라의 장·단점과 주요 특징

= 장점
ㄴ 지역의 특성상 많은 유저가 몰리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초반 파밍이 가능
ㄴ 중심부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자기장에 대한 부담감이 적은 편

= 단점
ㄴ 건물의 수가 적기 때문에 파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
ㄴ 건물 배치 특성상 위치가 발각되기 쉬움

= 주요 특징
ㄴ 인기 지역 '페카도'를 인근에 두고 있음
ㄴ 공장 구역과 주택 구역이 함께 위치해 있음




■ 계획 도시, 미라마의 섬유 산업 단지 '추마세라'

미라마의 중심지로부터 남서쪽에 위치한 '추마세라'는 보트의 축받이 또는 노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전체맵 기준 남쪽에 위치한 산맥들과 인접해 있어 미라마를 받치고 있는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지어진 이름으로 추측된다.

추마세라는 폐허가 되기 전 미라마의 계획도시로 최대의 섬유 산업 단지로 조성이 된 도시이다. 때문에 꽤 큰 규모의 공장 단지가 들어서 있으며 언덕 아래, 지역의 북동쪽으로는 주택 단지가 자리 잡고 있다.

건물이 많지 않고, 바로 근처에 인기 지역인 '페카도'가 있기 때문에 이곳에 낙하하는 인원은 적은 편이다. 또한, 바위 산맥을 등지고 있는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적의 접근 방향도 한정적이기 때문에 솔로 및 듀오 플레이 시 초반 파밍 지역으로 삼을만한 곳이다.


▲ 맵의 남서쪽에 위치한 '추마세라'



● 파밍 루트

추마세라의 파밍 루트는 굉장히 간단한 편이다. 솔로 플레이라면 주택 구역을 중점적으로 파밍을 하면 되고 듀오 및 스쿼드 라면 공장 구역과 주택 구역을 나눠 파밍을 진행하면 된다. 주택 단지 내의 건물들의 배치 구조가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지역의 끝쪽부터 순차적으로 파밍 하는 것이 좋다.

공장의 경우에는 규모에 비해 파밍이 가능한 건물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템이 생성되는 건물들만 빠르게 확인한 후 주택 구역으로 내려와 파밍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지역 내 건물이 적기 때문에 파밍을 마치더라도 아이템이 부족할 수 있다. 추가적인 파밍이 필요한 경우에는 주변에 산개해 있는 건물들을 이용하거나 동쪽으로 가깝게 위치해 있는 '로스 레오나스'에서 파밍을 시도할 수 있다.


▲ 파밍 구역은 크게 두 곳으로 나눌 수 있다.

▲ 공장 구역보다는 주택 구역에서의 파밍이 원할한 편.




● 차량 위치

추마세라에는 차량 생성 포인트가 4곳이 있다. 각 포인트는 전부 주택 단지 중앙을 관통하는 도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차량 생성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지 않다. 주택 구역 파밍 시에는 가장 끝쪽을 시작 지점으로 잡고 해당 위치의 건물들을 파밍 한 후 차량의 유무를 확인한 뒤 차량에 탑승하여 이동하며 파밍을 하는 것이 좋다.

만약 끝 지점의 두 포인트에 차량이 없다면 도보로 이동하여 구역의 중심지를 파밍 한 후 차량을 확보하면 된다. 4개의 생성 포인트가 서로 가깝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차량을 구하기에는 어렵지 않은 곳이다.


▲ 차량 생성 포인트는 4곳이 존재


◎ [A] 지역의 남동쪽 생성 포인트



◎ [B] 지역 내부 도로변 포인트



◎ [C] 지역 내부 도로변 포인트



◎ [D] 지역의 북서쪽 생성 포인트






● 주요 포인트 및 주의점

추마세라를 파밍 시작 지점으로 삼는 유저가 많은 편은 아니나, 비행기의 루트에 따라 다른 유저가 함께 낙하하는 경우가 없지는 않다. 또한, 지역 내의 건물들의 밀집도가 높지 않아 건물과 건물 사이를 이동할 때 적에게 노출되기가 쉬운 편이기 때문에 창문 등을 이용하여 충분히 시야를 확보한 후 이동하는 것이 좋다.

만약 적의 존재가 파악되지만, 위치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주택 단지의 남동쪽에 위치한 공장 건물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주택 단지 내에서 유일하게 옥상을 이용할 수 있는 건물이기 때문에 이곳에 올라서면 지역의 전체적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공장 구역에서 파밍을 시도하는 경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외부에서 접근해오는 적들은 대부분 공장 구역을 통해 지역으로 진입하는 경우가 많을 뿐만 아니라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적의 위치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구조물을 엄폐물 삼아 공격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고, 엄폐물로 삼을 수 있는 건물 간의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동 시에 노출이 되기 쉽다. 주택 구역과 마찬가지로 시야 확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공장 건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 주택 단지의 남동쪽에 위치한 공장 건물

▲ 옥상을 이용하면 전체적인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 시야 확보를 위해 공장 지역의 언덕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 공장 구역에는 건물과 함께 다양한 구조물이 존재한다.

▲ 시야 확보에 방해가 되는 다양한 구조물이 존재

▲ 주택 단지와 마찬가지로 건물의 높이를 이용해 시야 확보를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