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노트북을 가진 열혈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MSI 게이밍 노트북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3월 4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MSI 게이밍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 심사를 거쳐 최대 10명의 서포터즈가 선정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MSI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원서의 내용을 기재하여 담당자 메일(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MSI 게이밍 노트북 서포터즈’는 총 6개월 동안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에 성실하게 참여한 서포터즈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서포터즈 활동 완료 후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차기 MSI 게이밍 노트북 서포터즈 활동 기회가 추가로 부여된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게임에 대한 사용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최고의 쿨링 성능과 논옵티머스 기술이 탑재된 ‘GT 시리즈’를 비롯해, 화려한 디자인 및 고급 기능이 적용된 ‘GE 시리즈’, 휴대성이 뛰어난 ‘GS 시리즈’, 매력적인 가격에 하이엔드급 성능을 갖춘 ‘GP 시리즈’, 가성비가 뛰어난 ‘GL 시리즈’ 등 다양한 성향의 제품군을 통해 3년 연속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MSI 게이밍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은 MSI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 서포터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sikorea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