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수), 군타라 온라인 다섯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네메가즈의 분노'가 진행됐다.

'THE FIFTH UPDATE. 네메가즈의 분노'는 고립된 초소에 있는 '잊혀진 사원'이 주 무대로, 이전 레이드 던전과 마찬가지로 50레벨 이상인 8명의 플레이어가 입장할 수 있다. 잊혀진 사원에 관한 신규 업적과 몬스터 도감이 추가되며, 관련 보상으로 칭호와 쿤 열쇠, 초월 포인트 보존석등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잊혀진 사원 1층에 있는 NPC '비앙카'로부터 해당 레이드 던전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 '잊혀진 사원의 문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연계된 퀘스트를 모두 완료했을 경우 고립된 초소에서 잊혀진 사원 관련 주간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신규 세트 장비인 '분노한 무늬 세트[공격]', '분노한 무늬 세트[생존]', '분노한 무늬 세트[보조]', '분노한 무늬 세트[지식]'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장비는 잊혀진 사원 최종 보스 처치 시 100% 확률로 드랍되는 세트 악세서리 상자에서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던전인 잊혀진 사원이 업데이트되면서 기존 레이드 던전 '약탈자의 소굴'의 주간 퀘스트 보상 골드의 증가와 보상 잠재력 삭제, 그리고 보상 아이템 무한의 균열 증표가 추가되는 등 일부 주간 보상에 대한 변경도 함께 진행되었다.

한편, 2월 21일(수) 점검 후부터 3월 28일(수) 점검 전까지 접속 시간만큼 포인트를 획득하고 해당 포인트로 능력치 옵션 종류 변환서[레전드]상자 (10개) [각인], 외모 변경권[각인], 둥근 뿔 순백의 산양의 알[각인]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아르무의 선물' 이벤트가 시작됐으며, 2월 28일(수)까지 '잊혀진 사원에 대비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약탈자의 소굴 주간 퀘스트 변경 사항


▲ 잊혀진 사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세트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