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스게임TV]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3월 7일 오후 7시부터 '하스스톤 미갈컵'을 진행한다.

‘하스스톤 미갈컵’은 나이스게임TV의 '미갈' 최영철 캐스터가 직접 주최 및 주관하는 온라인 주 단위 컵 토너먼트로, 첫 종목은 하스스톤으로 진행된다. 평소 하스스톤을 인생 게임으로 자부하며, 하스스톤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였던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재미난 입담과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줄 예정으로 시작 전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이번 대회는 3월 2일부터 3월 28일 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1주차와 3주차에는 정규전 형식으로 펼쳐지며, 2주차에는 ‘어둠을 등지다 덱’, 4주차에는 ‘하수인은 전설덱’ 형식으로 대결한다.

이번 대회는 3월 2일 오후 7시까지 1주차 참가 접수를 받으며 온라인 선착순 64강 싱글 토너먼트를 통해서 본선에 진출할 4명을 선발한다. 이후, 약 4주간 온라인 예선이 매주 금요일에, 본선은 매주 수요일에 4강 온라인 토너먼트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대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본인 명의의 아시아 서버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만 12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회 신청 페이지에서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여 참가 양식을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대회 상금은 주차별로 1위에게 15만원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본선에서 모인 도네이션 금액의 50%가 합쳐져 지급된다. 이어 2위에게는 10만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5만원이 수여된다.

오는 3월 7일 오후 7시부터 첫 시작을 알리는 ‘하스스톤 미갈컵’은 ‘미갈’ 최영철 캐스터와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투어 Summer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AirTraX’ 오상현이 중계를 맡는다. 대회는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