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6주 차 팀전 4강 1경기 게임킹과 아프리카 위너의 대결에서 게임킹이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주며 2:0으로 승리를 했다.

1경기 스피드전이 시작됐다. 게임킹이 막판 역전으로 1세트를 선취했다. 마지막 커브 길에서 상대의 길을 막으며 전대웅을 케어,순위를 뒤바꿨다. 게임킹은 기세를 이어 2세트 역시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아프리카 위너가 뒷심을 발휘해 3세트를 가져가는데 성공하긴 했지만, 게임킹의 스피드를 따라가기엔 역부족이었다. 게임킹이 4, 5세트를 연달아 승리하며 스피드전의 승자가 됐다.

이어진 2경기 아이템전. 노르테유 허공의 갈림길에서 1세트가 펼쳐졌다. 중반부터 치고 나온 이중대가 곧줄 1등을 유지하면서 게임킹이 1세트를 먼저 가져갔다. 문호준의 선택이 약간 아쉬운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를 만회라도 하듯 게임킹은 2세트부터 맹렬히 치고 나왔다.

거리 차를 벌려둔 게임킹은 방해 아이템을 퍼부으며 승기를 굳혔고, 강석인이 선두로 들어오며 2세트에서 승리를 거뒀다. 3세트도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게임킹. 4세트에서는 최영훈과 강석인이 계속해 아프리카 위너의 전진을 차단한 덕분에 문호준과 전대웅이 빠르게 들어오면서 승리했다.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5세트는 공동묘지 유령의 계곡에서 진행됐다. 게임킹은 적절한 아이템 활용으로 아프리카 위너의 발목을 잡았고, 전대웅이 압도적인 속도로 골인하며 게임킹이 아이템전도 승리를 거뒀다.


■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4강 1경기

게임킹 2 VS 0 아프리카 위너

1경기 스피드전

1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2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3세트 게임킹 패 VS 승 아프리카 위너
4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5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2경기 아이템전

1세트 게임킹 패 VS 승 아프리카 위너
2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3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4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
5세트 게임킹 승 VS 패 아프리카 위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