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8년 3월 29일(목)에 한국어판으로 출시 예정인 PS4용 RPG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의 게임 정보를 2차적으로 공개했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사람과 용, 두 가지 모습을 가진 소년 유마와 용의 힘을 둘러싼 전투를 그린 판타지 RPG다. 풀 HD 화면과 오리지널 게임에서 나온 150종 이상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게임 내에 수록했으며, 지금까지 그려지지 않았던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인 모드'를 추가로 수록해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도 즐길 수 있다.


■ '엑셀러', '지너스' 를 초반부터 동료로

 '리프레인 모드'는 오리지널 게임에서는 동료가 되지 않았던 ‘엑셀러’,‘지너스’ 와 초반부터 모험을 함께 할 수 있으며, 그들과 함께 나이트 이벤트나 데이트도 즐길 수 있다.


◇ 엑셀러 노아 아우라(CV:미즈키 나나)


제국의 황녀이자 용기사의 정점인 드래곤 마스터. 용을 사역하는 적군의 ‘가무녀’이자 ‘일곱 번째 용인기’의 실력자이다.


◇ 지너스 아이온(CV:카미야 히로시)

어느 세력에도 속하지 않고 드래곤을 사냥하는 고고한 존재로 적인지 아군인지, 그 행동의 진의는 알 수 없다. 유마와는 거대한 숙명을 이어져 있는 존재로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


■ '엑셀러', '지너스'의 포스 기술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에는 일반 공격에 의해 소비되는 AP(액션 포인트) 대신 MP를 소비하여 강력한 공격이나 마법, 특수 행동을 구사하는 포스 스킬이 존재한다. '엑셀러'와 '지너스'의 고유 스킬을 소개한다.

◇ 엑셀러

- 인과의 손짓


전방에 중력구를 발생시키는 흙 마법. 가까이에 있는 적을 중력구로 끌어당긴다.


- 삼창의 수호


불, 물, 번개속성 공격으로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줄인다. 황녀의 세 개의 창을 섬기는 자로서의 힘이기도 하다


◇ 지너스

- 보이지 않는 칼날


고속으로 휘두르는 참격으로 주위의 적을 베며, 일반인은 한 번 휘두르는 동작만 볼 수 있다고 한다.


- 불멸의 육체


육체의 재생 능력을 높여 자신의 HP를 회복하는 스킬.


■ '엑셀러', '지너스'와의 이벤트

'리프레인 모드'에서는 '엑셀러', '지너스' 두 사람과 대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사람과의 '나이트 이벤트'도 진행이 가능하다. '나이트 이벤트'는 동료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찬스로, 엑셀러나 지너스와 친해진다면, 두 사람의 의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여성 캐릭터뿐만 아니라 남성 캐릭터와도 유대를 증진시킬 수 있다.

한편, 진행 중에 제한시간이 있는 선택지인 'M.O.E.S'(Mind Over Emotion System)가 등장하는 경우가 있다. 상대방이 좋아할 대답을 선택하면, 두 사람은 단숨에 친해질 수 있다. 제한시간까지 차분히 생각하고 대답하자. 물론, '대답하지 않음'도 하나의 대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