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차후 적용될 10.4 패치와 함께 적용되는 투기장 변경 사항이 공개되었다.

다가올 업데이트에서는 투기장에서 제시되는 세 장의 카드의 등급이 서로 다를 수 있지만, 카드의 위력은 상대적으로 비슷한 카드로 제시된다. 관련하여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 크리스 지어헛은 일반 카드가 희귀나 영웅 카드와 함께 제시될 수 있지만, 전설 카드 선택지에서는 여전히 전설 카드만 나오고 비슷한 수준의 카드가 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으로 투기장에서 카드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1, 10, 20, 30번째 카드는 기존과 동일하게 반드시 희귀 등급 이상의 카드가 제시되는데, 이 규칙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한 목적으로 최근 확장팩 카드가 더 자주 제시되는 조건이 일시적으로 삭제된다.

이외에도 지난 블리즈컨에서 공개된 새로운 투기장 카드들이 한시적으로 추가될 예정으로 직업마다 한 장의 투기장 전용 카드를 얻게 된다. 직업별 추가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존 패치로 투기장 카드 목록에서 제외되었던 카드들이나 직업 카드와 주문, 무기 카드의 등장 확률에는 변화가 없을 예정이다. 이번 투기장 변경 사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10.4 업데이트에서 직업별 추가 카드 목록
(클릭시 확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