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아크


레이아크가 제작한 리듬 액션 게임 사이터스2가 오늘(8일) 구글플레이에서 1.1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유저 출시 기념으로 3월14일까지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터스2'는 상단 판정선 이동에 따라 서로 다른 특징을 지닌 노트를 터치하는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가 진행된다. 1.1 버전에선 새로 등장한 캐릭터인 '체리' 이외에도, 캐릭터의 레벨 제한이 상승되고 신곡 및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 해금 요소도 포함되었다.

'체리' 팩의 수록곡은 대부분은 신디사이저가 가미된 락, 포스트락 장르에 가까운 음악 스타일로, 캐릭터의 이미지를 음악 속에 녹여낸 곡이다. 수록곡에는 Night Keeper와 nowhere의 곡 이외에도 Kevin Penkin의'Stop at nothing', 'Living for you'두 곡이 수록되었으며, 일본 가수 소라노 아오조라의 곡 'LEVEL4'도 수록되었다. 이외에도 1.1버전에서는 다양한 무료곡이 추가됐으며, 그 외 유명한 곡들도 신곡 콘텐츠로도 추가되었다.

'사이터스2'에서는 추후에도 계속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될 예정이며, 게임 캐릭터 내에 무료곡 및 더많은 스토리를 추가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따라 iOS 버전도 15일 1.1 버전으로 업데이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