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목) 진행된 천애명월도의 업데이트로 상점에 신규 코스튬장신구가 등장했다. 코스튬은 '심왕-역린 세트', '심왕-부소 세트', '성수-월백 세트' 등 3종이며, 장신구는 천하사맹의 맹주를 바탕으로 하는 등장식이 출시되었다.

코스튬 심왕-역린 세트와 심왕-부소 세트의 정가는 50,000 거래전표다. 현재는 10% 할인이 적용되어 45,000 거래전표로 구매할 수 있다. 심왕-역린 세트는 붉은색과 검은색, 은색이 혼합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심왕-부소 세트는 남, 여 모두 검은색을 중심으로 하고 있어 위압감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성수-월백 세트는 흰색을 배경으로 하는 의상이기에 심왕-부소 세트와 상반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성수-월백 코스튬의 정가는 45,000 거래전표이며, 11.1% 할인이 적용되어 40,000 거래전표로 구입할 수 있다.

천하사맹 맹주의 외형을 가진 등장식도 출시되었다. '맹취-곡무억', '맹취-엽대협', '맹취-당사형', '맹취-이맹주'는 한강성의 맹주인 곡무억, 제왕주 맹주 엽지추, 수룡음의 당청풍, 만리살 맹주 이옥당의 외모를 담고 있다. 해당 상품은 상점의 신규, 장신구 항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원하는 맹주를 선택한 뒤 구입을 진행하면 된다. 가격은 14,000 거래전표다.

이 외에도 상점에서는 등장식 점석-기관보, 얼굴 장식 취묵당, 완령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대 300명의 연맹원을 근처로 불러올 수 있는 연맹원 소집령, 최대 150명의 방파원을 소환하는 방파 소집령, 방파의 이름을 바꿀 수 있는 방파명 변경 부적 등이 등장했다.


◆ 신규 코스튬 심왕-역린 세트




◆ 신규 코스튬 심왕-부소 세트




◆ 신규 코스튬 성수-월백 세트





◆ 신규 장신구 맹취-곡무억, 맹취-엽대협. 맹취-당사형, 맹취-이맹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