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PlayStation®4 와 Nintendo Switch판 '진격의 거인2' 한국어판을 3월 15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진격의 거인2 한국어판에 수록된 시나리오는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eon2'까지로 전작에서 대폭 증가했다. 원작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전작의 3배인 총합 30명 이상이 등장하므로 마음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볼륨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플레이어의 외관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주인공'도 등장한다. 조사병단의 일원으로 스토리에 깊이 관여하여 동료들의 새로운 모습도 엿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원작 캐릭터들과의 교류에 초점을 맞춘 '일상 파트'도 탑재하여 게임만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PlayStation®4판 초회동봉특전 :엘런&리바이「사복」코스튬조기해방시리얼


■PlayStation®4판 구매특전 :라이너&베르톨트「사복」의상조기해방시리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진격의 거인2' 한국어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