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플레이엑스포)가 10주년을 맞아 행사의 규모와 질을 더욱 키울 계획이다.

올해 플레이엑스포는 650개사 1,100 부스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현장에서는 모바일, 온라인, 콘솔, 아케이드, 체감형 게임 등 다양한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목할만한 중소 개발사의 신작 소개 등 중소 개발사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는 개발자를 위한 게임 소개 외에도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유명 스트리머의 게임 시연을 비롯해 과거의 명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인디 게임 오락실, 오직 플레이엑스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규모 보드게임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보는 행사가 아닌 즐기는 행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외에도 복고 감성 가득한 레트로 게임 장터부터 덕심을 자극하는 성우 컨퍼런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어 참관객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공동 주관하는 수도권 최대의 종합게임전시회 '2018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2018 플레이엑스포'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