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애플트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증가하는 게임인구와 높아지는 게이밍PC 수요에 11번가와 함께 140여 종의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탑PC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에누리를 통해 11번가에서 게이밍 노트북 109종과 게이밍 데스크탑PC 34종을 구매하면 11번가 포인트나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 대전은 삼성, LG, MSI, ASUS, ACER, DELL 노트북 상품과 삼성, HP, DELL, MSI 데스크탑 상품 등 주요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 사이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도 사양 별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지포스 그래픽카드(GTX1050, GTX1060, GTX1070, GTX1080)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과 초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탑PC를 만나볼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지난 1월 진행했던 게이밍PC 대전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140여 종에 이르는 게이밍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업계에서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2021년 약 25조원이 넘는 규모로 전망하면서 소비자들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보여 이번 기회가 게이밍PC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지난 1월 게이밍 노트북 50종과 모니터 4종 등 게이밍에 최적화 된 전용 상품 구매 고객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했으며,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쿠폰은 짧은 기간에 모두 소진되는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외에도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매달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