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현시스템]


Elitegroup Computer Systems(ECS)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 7 * 7 * 3 cm 사이즈에 인텔의 새로운 셀레론 CPU 아폴로레이크를 장착한 잘생긴 포켓 PC LIVA Q를 JCH 멤버스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ECS 신규 포켓PC LIVA Q는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윈도우10 64비트 홈에디션을 기본 탑재 구매자들의 추가적인 OS 구매 부담을 덜어주었다. 또한 포켓PC LIVA Q는 3cm 두께에 본체에 쿨링팬을 내장하여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다중 멀티태스킹에도 쓰로틀링 걱정없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처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추가한 잘생긴 포켓PC LIVA Q를 제씨현시스템의 올인원 멥버쉽 제공 사이트인 JCH 멤버스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들을 대상,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 슈퍼콤보 라지 교환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잘생긴 포켓PC LIVA Q를 구매 후 JCH 멤버스 사이트 (https://members.jch.kr)에서 간단한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 슈퍼콤보 라지 교환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