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피파 온라인4)'의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는 '피파 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1차와 2차 CBT 설문조사 참여자는 자동 당첨되어 별도 신청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개선된 선수 체감과 수비 밸런스 조정 등 지난 2차 CBT 테스터의 의견을 반영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3차 테스트에서 5회 이상 경기를 플레이한 유저에게 'UL, EL 포함 WORLD LEGEND TOP 45'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테스트 기간 '멋진 골장면', '완벽한 수비', '현란한 개인기'를 주제로 플레이 영상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업로드 유저 전원에게 '3억 EP'를 지급하고, 주제별 '우수작'과 '최우수작'을 선정해 '넥슨캐시(3만~5만 원)'를 선물한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