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가 금일(22일)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영지쟁탈전 사전 준비를 진행했다. 영지 쟁탈전은 3월 5주차에 베타 버전이 추가되고 4월 1일에 정식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우선 영지쟁탈전 업데이트에 따라 기존 길드 PVP 대항전인 '이수스'가 종료되었다. 이수스 입장 NPC가 삭제되었고, 관련 퀘스트 및 업적이 모두 종료 처리되었다. 지난 17일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이수스의 우승 길드는 24일까지만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25일 이후 세금은 기본 세율인 15%로 적용된다.

스피로스 역시 일시적으로 중지되었다. 등장하는 모든 정령을 가장 빠른 시간 내 처치한 길드가 우승하는 길드 단위 PVE 콘텐츠인 스피로스는 보상 혜택 부분을 개편한 뒤 영지쟁탈전과 함께 재오픈될 예정이다. 이수스와 마찬가지로 입장 NPC가 삭제되었고 퀘스트와 업적이 임시 종료되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스피로스의 기록은 초기화되었다.

이외에도 보석 강화와 관련된 '강화의 축복'이벤트가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이그네아 광장에 위치한 NPC 자이마 주변에서 강화 시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자이마 주변에 표시된 범위 내에 진입하면 버프 아이콘이 생성, 강화 확률 상승 버프가 적용된다.

강화 실패 시 등급 하락 확률 감소 적용 보석은 이벤트 1주차인 3월 28일까지는 토파즈, 에메랄드, 사파이어, 아메시스트 / 2주차인 4월 5일까지는 루비, 페리도트, 오닉스, 사파이어, 아메시스트다.

3월 4주차 에오스 업데이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