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 다섯째 주 2일 차 3경기, 보스턴 업라이징이 샌프란시스코 쇼크에 3:2로 승리를 따냈다. 보스턴은 딜러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다.

하나무라에서 1세트가 펼쳐졌다. 샌프란시스코가 1라운드 공격에서 쉽게 2점을 획득했다. 그러나 보스턴도 2라운드에서 2점을 땄다. '스트라이커'의 트레이서가 맹활약했다. 추가 라운드에서도 치열할 혈전이 펼쳐졌지만, 마지막에 집중력을 발휘한 샌프란시스코가 승리했다.

보스턴이 2세트 네팔에서 초반 기세를 올렸다. 1라운드에서 '드림캐즈퍼' 위도우메이커의 화력을 앞세워 승리했다. 기세를 잡은 보스턴은 2라운드에서는 역전승을 거뒀다. '스트라이커'가 딜러 싸움에서 이긴 게 주요했다.

3세트 전장은 할리우드였다. 샌프란시스코가 파르시 조합으로 첫 거점을 간단히 돌파했다. 그러나 이후부터 보스턴의 '드림캐즈퍼'가 위도우메이커로 샌프란시스코를 압살했다. 이에 힘입어 보스턴이 3세트를 가져갔다.

보스턴은 4세트까지 분위기를 이어갔다. 66번 국도 1라운드 수비에서 상대를 2점으로 막았다. 그렇게 보스턴이 경기를 마무리 짓는 듯했지만, 샌프란시스코가 끈적한 수비 능력으로 결국 4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치열했던 경기는 일리오스에서 격돌한 마지막 세트에서 끝이 났다. 이번 세트도 접전이었다. 보스턴과 샌프란시스코가 각각 한 라운드씩 가져갔다. 3라운드에서 정말 결판이 났다. 보스턴이 위도우메이커 싸움을 압도하며 최종 승자가 됐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1 스테이지2 5주 2일 차 3경기

3경기 샌프란시스코 쇼크 2 vs 3 보스턴 업라이징
1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보스턴 업라이징 - 하나무라
2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네팔
3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할리우드
4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보스턴 업라이징 - 66번 국도
5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일리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