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진행된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패자전에서 오즈 판타스틱(이하 오즈)가 아프리카 위너에게 승리했다. 오즈는 오늘 승리로 4강 최종전에서 게임킹과 대결하게 됐다.

초반은 양 팀이 팽팽한 승부를 벌였다. 양 팀이 치열한 상위권 싸움을 펼치면서 한 라운드씩 주고받았다. 승부는 3세트부터 기울기 시작했다. 순식간에 치고 들어와 1위부터 3위까지 아프리카가 차지하면서 확실한 한 세트를 가져갔다. 하지만 승부는 쉽게 갈리지 않았다. 오즈의 김정제와 정승하가 막판에 치고 들어와 막판 스퍼트 한번으로 1-2위를 차지하고 4라운드를 가져갔다.

승부를 가를 5라운드에서 오즈가 권순민을 필두로 승리를 가져갔다. 아프리카 위너가 역전을 역전을 시됐지만 역부족이었다. 단단히 1위 자리를 지킨 권순민에게 공격이 집중되자 나머지 팀원마저 치고들어와 1-3위를 오즈가 차지하면서 승리를 거뒀다.


아이템전에서도 흐름이 그대로 이어졌다. 최상위 순위권을 오즈가 장악하면서 다시 한번 깔끔한 승리로 아이템전을 열었다. 2라운드 역시 마찬가지 흐름으로 상위권을 지배해갔다. 3라운드에서는 아프리카가 먼저 선두권을 잡았으나 정승하-정승민-권순민이 치고올라와 승기를 점점 굳혀갔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4라운드에서 오즈는 세 개의 쉴드를 든 정승하가 선두권을 유지하면서 깔끔하게 승리하면서 오즈가 최종전으로 향했다.




■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4강 패자전

아프리카 위너 0 vs 2 오즈 판타스틱
스피드전
1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2세트 아프리카 위너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3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4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5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아이템전
1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2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3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4세트 아프리카 위너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