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FPS 게임“FAR CRY® 5(이하 파 크라이 5)” 를 3월 27일부터 정식판매한다.

“파 크라이 5”는 사이비 교단의 성부 ‘조셉 시드’에 맞서 레지스탕스를 조직하고 호프 카운티 마을을 지켜내는 스토리를 다룬 시리즈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몬태나 주, 호프 카운티의 광활한 지역을 배경으로 “파 크라이” 역사상 가장 강대하고 무자비한 최악의 적에 맞서 자신의 한계와 창의력을 시험 받게 된다. 거칠고 기괴한 상황들에 맞닥뜨리게 되지만, 혼자서 또는 레지스탕스를 구축하여 조셉 시드와 그의 추종자들에게 파멸을 안겨주고 교단을 무너뜨려야 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출시되는 “파 크라이 5”에서는 저격수, 비행기 조종사, 정비공부터 개, 곰 등의 동물들까지 다양한 용병을 고용할 수 있으며, 미국의 미시시피 강 서쪽에 있는 멋진 무기고를 비롯하여 모든 자원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다.

“파 크라이 5”에서만 특별히 즐길 수 있는 인게임 에디터 ‘아케이드 모드’도 화제다. ‘아케이드 모드’는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능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맵을 만들어 커뮤니티에 공유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다.

“파 크라이 4”, “파 크라이 프라이멀”, “파 크라이 5”, “와치독스”, “어쌔신 크리드 블랙 플래그”,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에 등장했던 9천여 가지의 지형지물 및 아이템이 포함될 예정이며, 싱글 플레이, 협동 플레이, 최대 12명이 참여하는 PVP를 지원한다.

한편, 지난 16일 진행했던 예약 판매에서는 한정판 에디션이 10분만에 전량 매진되면서 “파 크라이 5”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골드 에디션 역시 3종의 DLC 팩과 ‘파 크라이3’가 포함된 시즌 패스, 디지털 디럭스 팩, 둠스데이 프레퍼 팩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파 크라이 5”는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일반판 66,000원, 디럭스 에디션 76,000원, 골드 에디션 99,000원이다. “파 크라이 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