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27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18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한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오늘(27일)부터 ▶‘클래식’ 선수 카드 ▶최상위 리그 ‘클래식’ ▶포지션 별 전술 설정 ▶개편된 팀 마스터리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등급인 ‘클래식’ 카드 30명(삼성 진갑용, 기아 서재응, LG 페타지니 등)을 선보였다. 클래식 카드는 각 구단을 대표하는 베테랑 선수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클래식 카드로 선정된 기존 엘리트•올스타 선수 카드를 클래식으로 승급(기존 5성→6성) 시킬 수 있다. 승급은 지정된 선수 카드(스피릿 카드)를 등록하면 가능하다. 프로야구 H2는 지속적으로 클래식 카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최상위 리그 ‘클래식’을 열었다. ‘월드 리그’ 에서 1위를 기록한 이용자가 오를 수 있다. 클래식 리그에서는 프로야구 H2에서 가장 강력한 전력을 가진 이용자들이 경쟁한다. 이용자는 성적에 따라 더욱 높은 시즌 보상(선수팩, 게임 내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가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포지션 별 전술 설정’ 시스템으로 타자와 투수의 개인 전술을 설정할 수 있다. 이용자 개성(빅볼, 스몰볼 등)에 따라 팀 전력을 강화 시킬 수 있는 ‘팀 마스터리’도 개편해 선수 포지션에 따라 ‘궁극 전술(중장거리포, 전력질주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4일 간 프로야구 H2 플레이 기록이 없는 이용자(복귀)는 전용 출석부로 다양한 아이템(복귀 구단주의 스타트 지원 세트, 위시팩, 재영입팩 등)을 매일 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는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데일리 접속 이벤트’와 ‘2018 시즌 기념 업적 이벤트’에 참여해 선수팩과 게임 내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의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