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는 여자 웨어울프 절대자 ‘가르다’와 ‘각성 3장로’다. 절대자 ‘가르다’는 원작 스토리상 다른 웨어울프와 달리 무자카의 충신으로 유명하다. 순수 방어형 캐릭터로 PVP와 PVE에서 최강의 능력치를 자랑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만큼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유니온의 장로 중 한 명으로 1장로 다음으로 베일에 싸인 3장로의 각성도 추가된다. ‘3장로’는 공격력과 치명 상승 버프를 통해 빠르게 적을 섬멸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또한, 네오위즈는 노블레스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coming soon 목표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단계별 미션 완료 마다 라이제르 기사단 캐릭터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목표 미션 모두를 완료하면 노블레스 최고의 아이템인 ‘절대자 계약권’ 1종을 선물로 받는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출석 일자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