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이하 듀얼레이스 시즌3)에서 게임킹이 오즈 판타스틱을 상대로 2:0으로 승리했다. 오즈 판타스틱이 아이템전에서 분전하면서 풀 세트 접전이 나왔지만, 막판 집중력이 빛났던 게임킹의 승리였다.

오즈 판타스틱으이 1세트부터 기선 제압에 나섰다. 정승하-김정제를 앞세워 선두권을 유지했다. 하지만 게임킹의 막판 저력은 무서웠다. 문호준을 필두로 대거 치고올라와 깔끔한 역전승에 성공했다. 2세트에서 오즈 판타스틱은 독하게 마음먹고 2위부터 5위까지 장악했다. 문호준이 홀로 선두를 지키고 있는 상황이었지만, 이마저도 뒤집으면서 오즈 판타스틱이 1:1 동점을 맞췄다. 3세트 는 팽팽한 승부가 나왔다. 정승하가 분전했지만, 게임킹이 상위권을 장악하면서 2:1로 앞서갔다.

4세트는 문호준-전대웅이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승리했다. 오즈 판타스틱은 팀킬이라는 악재까지 겹치면서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다. 5세트에서게임킹은 확실히 실력으로 시작부터 상대를 압도했다. 초반부터 1위부터 4위까지 장악해버리면서 압도해버렸다. 권순민이 분전했지만 홀로 역부족이었다.

아이템전에서도 게임킹이 첫 세트를 가져가면서 시작했다. 강석인이 적절한 아이템 활용으로 선두권을 차지하면서 깔끔한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 역시 마찬가지 양상이 나오는듯 보였다. 하지만 정승하가 막판 집중력을 발휘해 1위로 통과하면서 분위기 반전을 일으켰다. 정승하의 질주는 3세트까지 이어지면서 오즈 판타스틱이 역전을 해냈다. 게임킹 역시 바로 한 세트를 만회하면서 승부는 2:2 동점이 됐다.

5세트에서도 앞선 2세트와 같은 그림이 나왔다. 막판 골 라인을 앞두고 정승민이 1위로 들어오면서 아이템전 승리까지 한 세트를 남긴 상황이 됐다. 오즈 판타스틱은 화끈한 포격으로 승부를 굳히는 듯 보였다. 하지만 침착하게 포화를 뚫고 1위로 들어오면서 게임킹이 또 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하지만 막판 집중력은 역시 게임킹이 강했다. 문호준을 1위로 통과시키면서 힘겨운 승부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4강 최종전 경기 결과

팀전 - 게임킹 2 VS 0 오즈 판타스틱

스피드전 게임킹 4 VS 1 오즈 판타스틱
1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2세트 게임킹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3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4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5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아이템전 게임킹 4 VS 3 오즈 판타스틱
1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2세트 게임킹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3세트 게임킹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4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5세트 게임킹 패 vs 승 오즈 판타스틱
6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
7세트 게임킹 승 vs 패 오즈 판타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