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만우절을 맞아 몬스터 크기 변경, 라크룸 파업 등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만우절을 맞아 몬스터 크기가 거대해진다. 4월 1일 0시 인던 초기화와 함께, 몬스터의 크기가 거대해지는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와 비슷한 크기였던 몬스터의 몸집이 수십배 커지는 것으로 이와 동시에 몬스터보다 큰 캐릭터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패치가 동시에 진행되어 사실상 몬스터 처치가 불가능해지는 웃지 못할 상황이 발생한다.

또한, 4월 1일 하루 동안은 라크룸을 이용할 수 없다. 최대 부동산 재벌인 슈고의 일방적인 계약 해지(?)가 그 이유로 갑작스러운 이사 결정으로 데바들의 도움을 받아 이사를 해야한다는 것. 이에 라크룸에 있는 종족 거점 지역과 NPC 등은 시그니아와 엔샤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데바들에게는 매시간 정시에 [짜장면]과 [탕수육] 버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마지막으로 라이브 서버 70레벨 이상 캐릭터를 소유한 계정에는 설문을 통해 '[이벤트] 전설 변신 물약 선택 상자' 3개가 지급된다.

한편, 재미있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4월 1일 00시에 시작해 23:59분까지 진행되며, 설문으로 지급된 '[이벤트] 전설 변신 물약 선택 상자'는 5월 30일 정기점검을 통해 삭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