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하는 4월 첫째 주를 맞이하여 아덴 월드에서도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봄맞이 이벤트를 기념해 특수 던전 '벚꽃 마을'이 개방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10,000아데나를 지불하면 '벚꽃 마을'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하루 2시간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던전으로 다른 던전과는 시간을 공유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적용된다.

▲ 특수 던전에서 입장 가능한 벚꽃 마을

벚꽃 마을에는 지난 수렵 이벤트 때 등장한 동물 몬스터들이 재등장한다. 몬스터의 강함 수준은 하이네 지역과 비교해서 체감상 약 1.5배의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력은 비슷하다. 다만, '벚꽃 토끼' 같은 일부 몬스터는 마법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장비가 좋다 하더라도 물약은 들고 가는 것이 좋다.

▲ 한 마리당 34,000~40,000 정도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 벚꽃 토끼는 콘 오브 콜드를 사용해서 마법피해를 준다

벚꽃 마을의 몬스터들을 잡으면 '벚꽃잎'을 드롭한다. 직접 사냥을 해본 결과 70레벨 중반의 마법사가 시간당 약 40~50개 정도의 벚꽃잎을 모을 수 있었다. 벚꽃잎은 마을에 있는 이벤트 상인에게 물품을 교환하거나 '봄 소풍 상자(월~일)' 제작이 가능하다.

▲ 벚꽃 마을에서 드롭하는 벚꽃잎을 모아

▲ NPC에게서 물품을 구입하거나

▲ 봄 소풍 요일 상자로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상인에게 구입할만한 물품은 벚꽃잎을 더 확보하기 위한 '벚꽃 마을 시간 충전석', '드래곤의 진주'나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등이 유용하며, 안전한 사냥터가 필요하다면 '버림받은 자들의 땅 충전석'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상자 제작의 경우에는 벚꽃잎 50개와 20만 아데나로 제작이 가능하지만 제작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이마저도 서버에서 하루 150개가 모두 제작되면 제작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상자 제작을 생각하고 있다면 제작이 가능한 시간인 당일 12:00에 바로 제작하는 것이 좋다.

봄 소풍 상자(월~금)에서는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벚꽃 무기 상자, 봉인된 희귀 제작서, 영웅 변신 주문서, 축젤, 축데이가 나오며, 봄 소풍 상자(토~일)에서는 기존 요일 상자에 악마 왕의 무기까지 추가로 등장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 운 좋게 성공한 상자를 개봉했더니

▲ .... 10분짜리 변신 주문서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