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하는 4월 첫째 주를 맞이하여 아덴 월드에서도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봄맞이 이벤트를 기념해 특수 던전 '벚꽃 마을'이 개방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10,000아데나를 지불하면 '벚꽃 마을'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하루 2시간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던전으로 다른 던전과는 시간을 공유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적용된다.
벚꽃 마을에는 지난 수렵 이벤트 때 등장한 동물 몬스터들이 재등장한다. 몬스터의 강함 수준은 하이네 지역과 비교해서 체감상 약 1.5배의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력은 비슷하다. 다만, '벚꽃 토끼' 같은 일부 몬스터는 마법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장비가 좋다 하더라도 물약은 들고 가는 것이 좋다.
벚꽃 마을의 몬스터들을 잡으면 '벚꽃잎'을 드롭한다. 직접 사냥을 해본 결과 70레벨 중반의 마법사가 시간당 약 40~50개 정도의 벚꽃잎을 모을 수 있었다. 벚꽃잎은 마을에 있는 이벤트 상인에게 물품을 교환하거나 '봄 소풍 상자(월~일)' 제작이 가능하다.
이벤트 상인에게 구입할만한 물품은 벚꽃잎을 더 확보하기 위한 '벚꽃 마을 시간 충전석', '드래곤의 진주'나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등이 유용하며, 안전한 사냥터가 필요하다면 '버림받은 자들의 땅 충전석'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상자 제작의 경우에는 벚꽃잎 50개와 20만 아데나로 제작이 가능하지만 제작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이마저도 서버에서 하루 150개가 모두 제작되면 제작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상자 제작을 생각하고 있다면 제작이 가능한 시간인 당일 12:00에 바로 제작하는 것이 좋다.
봄 소풍 상자(월~금)에서는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벚꽃 무기 상자, 봉인된 희귀 제작서, 영웅 변신 주문서, 축젤, 축데이가 나오며, 봄 소풍 상자(토~일)에서는 기존 요일 상자에 악마 왕의 무기까지 추가로 등장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